Iklan Billboard 970x250

올리브영 글로벌몰 : Cj올리브영 일본 공략 글로벌 몰에 일본어 서비스 도입

Iklan 728x90

올리브영 글로벌몰 : Cj올리브영 일본 공략 글로벌 몰에 일본어 서비스 도입

국내 화장품 유통업체가 다국적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몰을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영어를 시작으로 중국어와 일본어 스페인어 등.


카페24 올리브영 글로벌몰 구축 지원 최적화 쇼핑 환경 제공 카페24 뉴스룸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유니온페이 등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적용해 해외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올리브영 글로벌몰.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플랫폼인 셈이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플랫폼으로 현재 3000. 화장품 유통업계 최초 다국적 역직구몰 론칭.

지난해 6월 문을 연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150여개국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3000여 개 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역逆직구 쇼핑몰이다. 올리브영 온라인 기반 글로벌 몰. 다자연은 올리브영 글로벌몰 론칭과 함께 진행한 입점 프로모션으로 이름을 알린 뒤 그 다음달인 9월부터 매출이 10배 이상 급증하기 시작했다.

We would like to show you a description here but the site wont allow us.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k뷰티 역직구 플랫폼이다. 글로벌몰 오픈 당시 올리브영은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 1위인 미국 시장 공략을 우선 과제로 내세우고 시장 개척에 힘을 쏟았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가 cj의 헬스앤뷰티스토어인 올리브영의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구축을 지원하고 해외에서도 최적화된 k뷰티 쇼핑. 입력 2020-06-11 1350 수정 2020-06-11 1356. 일본 내에서 K-뷰티의 성장세를 고려해 미국에 이어 일본 시장 공략까지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화장품 유통 사업자가 특정 국가가 아닌 다국적 소비자 대상으로 글로벌몰을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올리브영 글로벌몰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 올리브영이 올 들어 글로벌 역직구 사업을 강화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고 역직구 시장 수요가 커진데 따른 것이다.

미국캐나다호주 등 50여개국 해외 현지인 구매 비중이 크게 늘어나며 K뷰티. 올리브영은 미국 시장을 우선 공략 대상으로 정하고 130개 브랜드 1천여개 제품을 영어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 론칭 당시 우선 공략 국가로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 1위인 미국을 선정하고 케이콘kcon 2019 la에 참가해 뷰티 트렌드를.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반으로 온라인 중심의 글로벌 사업 전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가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국 현지에서는 제품 구매 시 사용 후기를 많이 참고하는 점을.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6월 해외 150여 개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 逆 직구 플랫폼인 글로벌몰을 선보인 바 있다.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플랫폼이다. CJ올리브영은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몰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K뷰티 역직구 플랫폼이다. CJ올리브영은 11일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몰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글로벌몰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반으로 온라인 중심의 글로벌 사업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플랫폼이다.

올리브영은 글로벌몰 오픈 당시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 1위인 미국 시장 공략을 우선 과제로 삼고 시장 개척에 힘을 쏟았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6월 국내.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플랫폼이다.

글로벌몰의 올해 1분기 글로벌몰 매출은 전년 대비 5배 이상 늘었으며 론칭 첫해 3만명이었던 멤버십 회원은 20만명을 넘어섰다.


Cj 올리브영 글로벌몰 일본어서비스 제공 통해 일본 뷰티 시장 공략 아시아 글로벌 기사본문 K Beauty Global News 케이뷰티글로벌뉴스


카페24 올리브영 글로벌몰 구축 지원


카페24 올리브영 글로벌쇼핑몰 솔루션 제공


한국판 아이허브 Cj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 1000 껑충 머니투데이


코로나에도 매출 50 늘었다 해외 역직구 온라인몰서 잘 팔린 한국 화장품은 중앙일보


올리브영 아시아 뷰티 본고장 日本에 K뷰티 알린다 글로벌 몰 론칭 경제 종합뉴스 기사본문 매일안전신문


Cj올리브영 일본 공략 글로벌 몰에 일본어 서비스 도입


싱가포르에서 올리브영 글로벌몰 해외 무료배송 이용하기 네이버 포스트


올리브영 글로벌몰 일본어 서비스 론칭 네이트 뉴스


데일리동방


Cj올리브영 글로벌몰 1년 매출 살펴보니 미국 거주 현지인 이 마스크팩 샀다 채널cj


올리브영 온라인 영문몰 Global Oliveyoung For Android Apk Download


올리브영 글로벌몰 론칭 美부터 공략 본격화 매일경제


Cj올리브영 K 뷰티 인큐베이터 역할 톡톡


K 뷰티 세계화 첨병 올리브영 글로벌몰 국내 중소기업과의 상생 눈길


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 H B 헬스앤드뷰티 나홀로 질주 네이버 포스트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성과 가시화 매월 50 성장 마스크팩 일등공신 뉴스줌


미국 거주 현지인 이 마스크팩 많이 사 Cj올리브영 글로벌몰 1년 매출 결과 위클리서울


싱가포르에서 올리브영 글로벌몰 해외 무료배송 이용하기 네이버 포스트

Baca Juga
SHARE
Subscribe to get free updates

Related Posts

Post a Comment

Iklan Tengah Post